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쉬 / 벤쉬 / ba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7:52


    >


    미드밴슈임 성인용으로 알고 있어요. 대략적인 내용은 교도소에서 출소한 남자가 펜실베이니아의 Banshee라는 부락에 정착하면서 생기는 한 가지이다. 첫 시즌에 그 포스터의 남자 분이 11명 하십니다.~비중이 컸습니다 그리하여 과인 중에는 그 주위의 인물들도 비춰지게 됩니다. 하나, 2시즌은 좀 자극적인 내용도 많고, 줄거리도 빠르고 빠지고 본 걸요. 3,4시즌도 그와잉프징 없습니다.


    >


    주인공 후드임. 완전 터프해요. "그분, 감옥에서 출소하고는 반슈라는 마을에 우연히 정착합니다" 처음에는 그 캐릭터를 이해하지 못했어요. 어どうして 저렇게까지 폭력적인지... 하지만 그 분이 교도소에서 경험한 하나들이 자신에게 온 것을 보고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이 몸에 밴 것과 같다고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거칠고, 정의롭지만 언제나 문제를 따라다니는 편.


    >


    캐리와 캐리의 남편입니다. 후드의 첫사랑인지는 모르겠지만 감옥에 가기 전에 사랑을 했던 여자입니다. 첫 5년의 세월 동안 다른 남자와 결혼해서 정착한 상태입니다. 그 남편은 촌락에서 꽤 신임 있는 검사예요. 성격도 믿음직하고 정직합니다.


    >


    >


    작업입니다. 뭔가 정보 작전이 1오그와잉눙을 보면 한명씩 등장하는 컴퓨터 통신에 능한 캐릭터입니다. 여기서는 CIA가 짜고 있는 인물이죠. 사진을 보고 놀라셨나요? 놀랐어요. 근데 별로 거부감이 아니라 아~ 신세계인 줄 알았는데 놀랐어요. 후후, 사진 몇 장 더 던질게요.


    >



    >



    >


    >



    >


    대한민국계이고, 이 미드위의 게입니다. 스토리는 없고 누구나 그 주인공인 게이라고 증명하곤 해요. 정스토리는 누가 뭐래도 까칠하고 당당한 캐릭터예요. 주인공 후드와는 교도소 이모타의 인연으로 서로 믿고 함께 있는 존재입니다. 푸드도 멋지지만 조브도 멋지다고 생각해요. 쿠쿠쿠


    >


    카이 프록터, 이 마을의 공공 적임자 권력이 강한 것도 하고 너무에 토박이인 데다 뻗지 않은 범죄 구역이 없고 범죄 하면 이쪽이 1인자인 것처럼 하는 것이다. 주인공 푸드나 당근 적대적이에요.1,2시즌까지 두분의 합법적 직업이 도축 업자였습니다. 그리고 식육 처리장에서 범죄도 많이 1어자 신구입니다. 그러므로 현장 그 자체도 너무 저항감이 들었는데 3,4시즌에는 그런 일이 별로 없어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 미국 축산업계에서 반발한 거 아냐?" 라는 의견을 했어요. www가 아니면 이야기에요~(웃음)


    >


    위, 카이·프록터의 사촌입니다. 레베카입니다.제 속에서는 카이의 사업을 같이 할 정도로 가까워집니다. 것, 2시즌에 고지츠오프이에 예뻤던 모양입니다~ 제 속에서는 범죄에 가담했더니 예뻐 보이지 않았어요. 쿠쿠쿠


    >


    래빗입니다. 후드가 형무소 가기 전 보스입니다. 끈질긴 악연이에요.더 이상 이 내용을 사용하지 않겠습니다.봐요 크크크


    >


    푸드랑 다같이 초면인 편이다. 내 안에서는 연인관계로도 발전합니다.


    >


    후드의 또 다른 적이라고 할 수 있죠. 인디언으로 인디언 내에서도 범죄자. 이 사람은 정말 무서웠던 것 같아요. 몸도 정말 크고 눈빛도 그렇고, 제1 무서운 게 모 엉망 sound 한 것 같아요. 왠지 반지의 제왕의 울크하이와 같은 존재였어요. 왠지 동물적이기 때문에 위협을 느끼는 자신의 뿌리를 재미있게 본 미드였던 것 같습니다. 주인공도 좋아했었고... 기린터입니다. 볼일 있으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