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토교통부 자율협력주행 인프라 큰기업 해외진출, 기술교류 지원 박차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8:33

    안녕하세요, 김성공이 국토교통부가 자율협력주행산업발전협의회 활동 '하나환'으로 차세대 지능형교통시스템 상호호환성 시험을 개최했습니다.


    >


    >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은 완성차나 부품 회사 뿐만이 아니라, 무수한 산업도 관련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통신, 지도, 보험, 카 셰어링 등 총 하나 62기관 400여명이 참석하고 주요 중소 기업의 사업 추진 방안과 스마트 인프라 구축을 위한 추진 과제 발굴 등을 논의하는 장입니다.역시어떤통신장비가차량간,차량-기지국간에원활한정보를주고받을수있는지,규정된형식에따라타사가개발한제품과도정보를주고받을수있는지를확인하고,자율협력주행산업생태계를조성하기위해서굉장히중요한의미를가지고있다고합니다.


    >


    다만 예측기, 기지국 관련 제품을 개발하고 양산을 앞둔 현대 모빗, 카네비콤 등 신선도 작은 기업 17개사가 통신 성능, 데이터 송수신 상태, 시큐리티 시스템 등 핵심 성능을 시험하는 것이다. 또한 기업간 스마트 인프라 관련 기술교류 행사도 개최되나 기업간 기술교류를 통해 기술개발 통일기준, 사업영역 확대 등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자율협력주행 관련 국내 첫 행사로 산업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국가 차원에서 제품 성능 고도화, 신속한 상용화, 해외 진출 등 대기업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혔습니다.


    >


    >


    >


    국가에서 육성하고 미래 성장성이 엄청난 산업을 따르는 투자보다 안전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멀지 않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로 혜택을 보는 지역이 반드시 존재할 것이다. 그런 지역을 선점하는 사람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겠죠?


    오핸시도 부자되세요R=VD-김성곤 드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