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제야의종 보신각 제야의종음 교통 통제 타종행사 대표 명단 펭수 류현진 대박이네~!(ft.2020년 경자년 쥐띠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1:39

    #2019제야의 종#2020, 제야의 종#2019제야의 종 sound#2020, 제야의 종 sound#보신각#의 타종 행사#펜스#류현진#복 많이 받으세요#2020년 교은쟈뇨은 쥐띠해 ​ 안녕하세요?​ 회사 구내 식당에서 서울 종로 보신각을 보면 2019년 제야의 종 행사 준비로 분주하네요.​ 12월 31일 매년 마지막 날에는 회사 앞으로 제야의 종 sound를 들으러 오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니 한년을 보내지 마라 sound가 더 신기하게 생각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


    보신각 앞에 있는 종각역 국민은행으로 돈 찾으러 가는데... 2020년 HAPPY NEW YEAR제야의 종 타종 행사 교통 통제 안내가 보인다.


    >


    ​ ​ ​ 서울 종로 경찰 서장이 알리는 교통 통제 한때 20하나 9년 하나 2월 3개에 화요일 22시 30분~2020년 한달에 한일 수요일 0하나 때 30분(통제 시간 변경 가능)​ 교통 통제 구간(양방향 제어)종로(세종 대로의 사거리에서 종로 2가 사거리)우쵸은국로(안국동 네거리에서 광교 사거리). 남대문로(광교 사거리에서 을지로 입구역)청계천로(청계 광장에서 청계 2가 사거리)무 종교에 관청 뒤안길 사거리에서 종로구청)


    >


    교통 통제 안내도를 보면 통제 구간의 설명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


    보신각 제야의 종 sound 타종 행사와 함께 청계천 크리스마스 축제 빛축제는 볼거리가 많습니다.등불 축제 바로 옆에 포장마차와 푸드트럭 맛집에서 맛있는 것을 사 먹으면 좋아요.


    >


    ​ ​ ​ ​의 영풍 문고 앞에 20하나 9, 제야의 종을 행상 종합 안내소 B이 보입니다.


    >


    제야의 종소 'sound'를 들으러 오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몰려들기 위해 SK, KT, LG유플러스 통신사, 이동기지국 차량이 종각역 사거리에 기지국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


    ​ ​ ​ ​, 보신각 건 침네 방식의 건물에는 높은 곳에 올라가서 20하나 9년 제야의 종 타종 행사를 보려고 높은 곳이 되지 않죠무발 미리 파리 게이 투까지 설치 해놓았습니다.


    >


    ​ ​ ​ ​ 서울시 소방서는 긴급 구조 통제단, 소방대원들도 만 1의 안전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군요.


    >


    종로타워 창호 너머 타종 행사를 준비하는 관련 종사자 텐트가 보입니다.


    >


    서울 종로 보신각 종달리기 행사 무대 앞으로 가봤습니다.제야의 종이 울리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네요.​ 내가 방문했을 때 남은 시간이 9시간 4분 40초가 남았군.


    >


    ​ ​ ​ 서울 특별시 20일 9, 제야의 종 타종 행사 주제


    >


    ​ ​ ​ 2020년 1월 하루 00시가 되면 여기에 보신각에서 새해를 시작하는 제야의 종 타종 소리가 울리지요?제야의 종 타종 행사의 대표팀 명단에 펜스가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죠.이번 메이저 리그 계약을 맺은 류·현진 선수의 한국에서의 일정이 맞고 있어 이번, 시민 대표와 함께 타종 행사 명단에 들어갔습니다. ​, 서울시에서 자유와 평화, 복지, 사회 문화, 안전, 다문화 국제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해를 빛낸 인물을 대표팀 명단에 포함된 11명의 시민 대표를 선정했습니다.​ 시민 대표 명단 11명은 2019년 올해는 이츄은지에·코유 전 등 다수의 원숭이인 문 제과의 흉악 범죄 수사에 참여한 범죄 심리학자 이수정 경기대 교수와 시민이 선정한 이번 인사 가운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EBS대형 펜 TV의 '펜스', 2000년생의 밀레니엄 세대인 제100회 전국 체육 대회 볼링 종목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를 수상한 신 다운 씨와 1991년부터 IT·중견 기업을 운영하던 1세대 벤처의 중견 기업의 한 병준 씨가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도 한국 여성 벤처 협회장의 박미경 씨, 서울시 장애인 권익 옹호 기관의 변호사의 김동현 씨, 주한 EU대표부 대사 미하엘 라이토로 씨, 강동 지상 자활 센터의 맛 조아 베이커리 사업 참여, 우수자 활자 이하웅 씨, 평창 동계 올림픽 VIP수행 통역, 의전 봉사 이소 윤 씨, 6.25 전쟁 참전 연합국 친선 협회 회장 캉용크 씨, 5.18기념 재단 이사장 이철우 씨가 참여한답니다.​ 이들 시민 대표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서울시 의회 의장, 서울시 교육감, 서울 경찰청장, 종로구청장과 함께 33번의 종을 울리게 됩니다.


    >



    한 번에 많은 사람이 모이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인파에 밀리면 다칠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종합안내소 옆에 응급의료소를 설치하긴 했는데... 타종식이 진행되면 여기까지 접근하기도 힘들 것 같습니다.ᅲ


    >


    종각역, 보신각 다음 공영주차장에는 KBS 공영방송국 이동기지국 방송차량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


    보신각


    서울시는 오거의 매일(3일 1)의 타종 행사를 보다 늦게 귀가하는 시민들의 교통 편의를 위하고 지하철과 버스의 막차 시간을 내 1(날 1)오전 2시까지 연장 운행하는 방안 이다니다. ​ 종로를 조이는 와잉눙, 올빼미 버스 7개 노선(N일 5, N26, 중랑 N26강서, N37진 관, N37, 송파, N62면째 N62양천)도 정상 운행하면 표식 가쿠 지하철 노선 버스 노선을 검색하고 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