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기네스북 lg그램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7:13

    >


    캬~ 기존의 기네스북을 바꿔버렸네요. ᄒᄒᄒ 정스토리 lg의 기술은 어디까지... 광고부의 기술은 거기까지...ᄒᄒ 기네스북이라는 제목으로 그 노트북을 팔았으면 좋겠네요.역시, 오차라든가 어떻게든 보면서, 어디에도 표기하지 않는 것은 분명하다.전혀 이해할 수 없는 고슴도치군요.


    >


    이렇게 예쁘게 만들 수 있는 sound에도 노트북에 사진이 보이나요?ᄒᄒᄒ 귀엽게 하고 자게되나요?거짓없이..내가해도 엘지선전팀보다 더 잘해요 만나는 구회장님말...?


    >


    예쁘죠~? 엘지에서 마캣 안하니깐 기자들이 무료 마캣 해준다.. 얼마나 나쁘지 않고 답답하면 그럴까요! ᄏᄏ


    >


    825g네요.정스토리분들이 들고 다니기 좋은 그램~ 아닐까 싶네요!


    >


    예쁜 언니들이 이렇게 광고해주신다면.. 할부로라도 사고싶지만 요즘은.. 취미가 거의 매일이라 못사겠네요.뭐 산 게지만요. ㅋ


    >


    lg배터리라고 하면 세계에서 꽤 인기인데 스마트폰에 고속충전기능처럼 하려니까 배터리가 빨리 사망하게 되는 표준적인 큰배터리를 넣었구나, 이게 뭔가 난센스인가...ᄏᄏᄏ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쪽이 가볍다니 배터리 용량은 늘어났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와 무게를 줄인다니.... 신의 손 아닌가요?ㅋ


    >


    이상, LG기네스북 선전??? 이었을지도 모릅니다. 웃음 꼭 광고를 좀 하고 있습니다 엘, 뭐 하는 겁니까...ㅎ가 포스팅도 지원은 한 0원 한푼 없이 진행된 블로그다~무상 제공 따위 원하지 않아요.저는 그냥 좋은게 좋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