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해살이: 상해 vpn 연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1:51

    종국에 산다면....모두 나에대해 걱정하는건 바로 네이버와 다솔리티비라고해도..정화 적어놓은 포털사이트라던가 카카오라든가 마비되면..꼭 오자마자 vpn 유료로 이용해야 했어요.오자마자 바로 신청하는 김에 한국 티비도 신청했어요.생방송에서도 볼 수 있고 새삼스럽게 진짜로 본 프로그램 끝나지 않는 동시 업로드가 되어 넘 좋은 목소리!!! TV 없이는... 정화 살 수 없는 사람이라 태교도 TV라 그런지 아기도 TV 잘 보고(보여서는 안 되지만) 어쩔 수 없는 순간엔 ᄒᄒᄒ 여전히 TV를 켜놓고 사는 게 관행으로 되어 있다.


    >


    TV는 셋업박스로 설치합니다.단 하나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우리는 집주인이 신청해놓은게 있어서 사용인데!!! 차이져신텔레콤만 가능해(흑흑)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지면)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지면 따라 달라요) 우리 아파트가 그렇지만) 집주인이 싼 곳을 사용한 진지영과 클린가를 사용하고 있는데다, 한국 TV가 연결되지 않아서 원인을 보니 차이저신 텔레콤이 아니었다.다행히 설치할 때 집주인이 있어서, 바로 임잼"한국 TV가 안되면 어떡하죠"라는 눈빛을 보냈다.위약금을 내야 합니다라고 주장하는 집주인주인이 조심스레 물어봐서 결국 반반씩 물어보기로 했어요. 그러면 집주인이 알아서 신청해서 인터넷 값을 본인에게 줘야 합니다.하긴 싫지만 그러고 싶지 않아요.그럴 수 밖에 없다는 집주인이니까, 집이 없으면 인터넷도 가입할 수 없어? 라고 반박하는 자신을 위해서...ᄏᄏ 남편이 찾아보니 잘 되네.그래서 우리 이름으로 가입했어요.해지해도 내가 하려고 왜 굳이...(심하게 느린 인터넷을 더 비싸게 집주인에게 지불하던) 한국 티비는 vpn과 상관없이 인터넷이 되면 볼 수 있다.tv와 vpn은 별개라 가격도 별개(자기는 하자신 줄 알았어) ㅠㅠㅠㅠ)쟈싱눙 1년분의 결제를 한꺼번에 했습니다.중간에 없어지는 곳이 있다고 들어서 조금 불안하긴 했지만...설치해주신 분이 거짓없이 친절하셨다.본사는 선전(수,천))에 있다고 하니 그래도....뭐 믿고 사용하는 수밖에 없다.정예기 친절하고 정직하게 대해주시고 믿고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


    유투브 안할수가 없지.. 인터넷, 늦으면 지옥이었어" 그래서 업로드하는데 시간이 걸려서 유투브 업로드를 일주일에 하나 할까봐..하루는 4시간 이상 걸려서 ㅋㅋㅋㅋㅋ에서도 인터넷의 차과 텔레콤으로 바꾸어 그 그와잉마 조금 빨라졌다.그리고 넷플릭스도 잘 된다.IT 남편을 둔 덕에... 미리 fire tv를 일본에서 사와서 그것을 통해 넷플릭스도 너무 잘 보고 있다.넷플과 유투브는 전체 vpn


    >


    한국 TV 방송!! 야호!! 티비는 vpn 불필요! 저는 전기냉장고 부탁드려요 재방송도 가능해서요..완전 본인 좋다 아이 돌보다가 놓쳐도 저녁에 내 자유시각에 마음껏 드라마도 봐주고.컴퓨터하면서 괜히 티비 해놔도 가능 호모는 차이나방송 보고 차이나 거의 맨날이라고 하는데...그건 어릴적에 본인 가능하지 않아.옛날에 미국에서 살았을 때는 정말 미국 방송만 봐서 영어가 거의 매일인 것 같았다.차이나어는 그게 잘 안되긴 했지만 아무튼 vpn 이용 시그뎀 빠르고 좋은 vpn은 없는 것 같아.언젠가 본인의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진짜 얘기 빠를 때도 한번 엄청 늦을 때도그러니 인내심을 가지고 해야 합니다.그래서 애첨 신청 때부터 vpn묵입레에서 이야기 책인 화자라고 감싸고 있었어 wwwwww진심으로 맥북 쓰는 분들은..설치가 더 복잡하고 참고하십시오!#주행 거리 vpn노화 시험 본인 소개를 필요한 분은 민주 5개월 정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